News & PR

  • HOME
  • /
  • News & PR

작성자 Admin(admin) 시간 2017-09-14 14:19:17
네이버
첨부파일 :
x_cite_gift.jpg
디럭스 유모차 브랜드 엑스랜더가 런칭 후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21일부터 경량형 디럭스 유모차 엑스사이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번째, 77번쨰, 777번째 구매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고가의 유아 용품을 증정하는 ‘777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

엑스사이트는 유모차는 LED전조등이 내장되어 있어 엄마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지하주차장, 밤 산책 시 생길 수 있는 혹시 모를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때문에 안전한 유모차를 찾는 예비 부모들이 주로 찾고 있다.

?

엑스랜더 엑스사이트 유모차 공식수입사 ㈜코엔코(마미고샵) 관계자는런칭 한달 만에 예상을 뛰어넘는 관심에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구매한 고객들에게 행운이 갔으면 하는 마음으로 2017년 출생과 행운의 숫자인 7을 담아 고가의 유아용품을 증정하기로 결정한 것이라고 전했다.

?

이번 이벤트를 통해 헤겐 젖병 추천 선물세트를 증정 받은 고객 곽모씨는곧 출산을 앞두고 있는데, 안전한 유모차를 찾다 보니 엑스사이트 절충형유모차를 구매했다. 그런데 어느 날 깜짝 이벤트로 생각지도 못하게 선물을 받게 되었다라고 말하며신생아 젖병 세트를 선물로 받으니 출산선물을 받은 느낌이라 상당히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

㈜코엔코에서는 이번 구매 이벤트를 통해 마미고에서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헤겐 젖병 추천 선물세트, 베코8 아기띠, 토들러코펜하겐 아이주도이유식기를 랜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

한편, 디럭스유모차 엑스랜더 엑스사이트 유모차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 선물 증정과 더불어 25일부터 엑스랜더코리아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서포터즈 모집을 추가로 진행한다. 이번 서포터즈에 선발된 인원에 엑스사이트 유모차를 무료로 제공하며, 유모차를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